About.Beast From.Beast schedule 일화.인터뷰 개인활동 안방수니

    ✚✚✚ ✖︎✖︎✖︎

130816 기광준형 붐의영스트리트 - 하지맣 때리지맣!(내가 피해야겠다....).gif

 

 

웃음이 빵빵터질때 기광이의 버릇ㅋㅋㅋㅋ

두준이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옆사람을 밀치거나 때리는 액션ㅋㅋ

오늘은 웃다가 옆에 준형이를 한대 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말라며 입을 오물오물ㅋㅋㅋㅋㅋㅋㅋ

(영상을 보면 더 잘보이는데... 화질이 똥망ㅜ.ㅜ)

 

하지만 그러던지 말던지 기광이는 웃을뿐이고ㅋㅋㅋㅋㅋ

준형이는 그런 기광이를 피해서 슬금슬금 옆으로 가는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도 귀엽고~ 준형이도 귀엽고ㅋㅋㅋㅋㅋㅋ

 

출처 : 매일윤두준(daily_D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