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Beast From.Beast schedule 일화.인터뷰 개인활동 안방수니

    ✚✚✚ ✖︎✖︎✖︎

150210 윤두준 <식샤를합시다2> 대본리딩 사진공개

   

'윤두준의 재발견'이라는 말이 나올 만큼 시즌 1에서 첫 주연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심리묘사, 

가식 없는 먹방 연기, 화려한 액션까지 선보이며 호평을 얻은 윤두준은 한층 더 성숙하면서도 편안한 연기를 선보였다. 

서현진과 권율 역시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주목을 끌었다. 

설명이 필요 없는 배우 김희원, 황석정 한마디 한마디에 대본리딩 현장이 들썩거릴 만큼 인상 깊은 연기로 기대감을 높였다는 평가다.

   

'식샤를 합시다2' 박준화 PD는 "지난 시즌1을 선보일 때 시즌제를 예상하지 못했다. 많은 시청자분들이 사랑해주신 덕분에 

이렇게 시즌2를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시즌1이 1인가구에 초점이 됐었다면, 시즌2에서는 관계에 좀 더 집중했다. 

다양한 세대의 이야기를 작품 속에서 골고루 다루며 우리 사회 속 다양한 인간 군상을 풍성하게 다룰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대본리딩을 하고 나서 매우 좋은 예감이 들었다. 고민한 흔적이 느껴질 만큼 한층 더 차분한 연기를 선보인 윤두준, 

극중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마치 서현진을 보고 캐릭터를 만든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의 연기를 선보인 서현진, 

훈남 캐릭터를 존재만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권율, 이 세 사람의 호흡이 정말 좋았다.

대본리딩 이후 촬영장에서도 매번 느끼고 있는 대목이다. 세 명의 조합을 기대해도 좋다. 

여기에 힘을 실어주는 묵직한 배우들과 젊은 연기자들의 에너지가 더해져 작품의 재미가 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