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Beast From.Beast schedule 일화.인터뷰 개인활동 안방수니

    ✚✚✚ ✖︎✖︎✖︎

151010 양요섭 뮤지컬 <신데렐라> 관련 트위터/인스타 모음


150817 @an.siha

#뮤지컬 신데렐라 #엄기준 이 쏜다 ㅋㅋ삼계탕편 우리의 #신데렐라 #서현진이 

#윤하 #백아연 들#마리 지영언니 # 세바스찬 법래오빠 # 왕자 요섭이 # 아이궁 맛나라 감사합니당 오라버니 ㅎㅎ


150918 @an.siha

#뮤지컬신데렐라 #프레스콜 끝난후에 우리들끼리 기념 사진 ㅎㅎㅎ 

다들 오늘 뭔가 즐겁고 신나서 잼있게 잘 마쳤습니당 낼 공연도 무사히 마치기를.. 신데렐라는 #사랑 ..#행복 입니다


150919 @younhaholic

드디어 신데렐라 프레스콜을 마쳤네요... 후아 이제 시작인데, 이 한주가 참 길었습니다. 

아직도 완성해 나가는 중이지만 점점 발전하는 공연 꼭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진은, 프레스콜 끝나고 기념샷이에요!

151006 @younhaholic

#친절한양크리스토퍼님 #나도너랑해서재밌땅 #가식쟁이 #싸랑한다 #양요섭 #싸인인증


151006 @younhaholic

#축구선수인맥이 #이런데도움이될줄이야 #좋은인연그래 #수고했다 #양요섭


151010 @an.siha

#뮤지컬신데렐라 화이팅 콜 전에 #같은옷 #다른느낌 #원급법무시 향연의 자태 ㅋㅋㅋㅋ

#양요섭 #황이건 #장대웅 오빠ㅋㅋ 아 왜케웃겨... 아 대웅오빠 ㅋㅋ인생이 개그..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