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Beast From.Beast schedule 일화.인터뷰 개인활동 안방수니

    ✚✚✚ ✖︎✖︎✖︎

100311 윤두준 '가끔쪽지도 주고받는다' 이상화선수 관련 인터뷰

 

윤두준은 지난 10일 비스트의 동료 멤버들인 이기광 양요섭 장현승 용준형 손동운 등과 함께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 인터뷰를 가졌다.

윤두준은 이날 "국민적 영웅께서 저를 이상형으로 지목해 주셔서 너무 영광이었고, 이상화 선수를 직접 만났을 때 너무 떨렸다"라며

"직접 만나 보니 빙판 위에서의 파워풀한 모습과 달리 굉장히 여성스러웠다"라며 미소 지었다.

 

이어 "이날 방송 출연 이후, 나이가 같아 서로 친구가 되기로 했고 미니홈페이지 1촌도 맺었다"라며 "가끔 쪽지도 주고 받곤한다"라며 웃었다.

윤두준은 이번 인터뷰에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서는 "겉모습을 차분하고 청순하지만, 속으로는 굉장히 털털한 여자가 좋다"라고 밝혔다.

http://star.mt.co.kr/view/stview.php?no=2010031109102244339&type=1&outlink=1

 

(+)

윤두준은 최근 뉴스엔과의 인터뷰에서 "내가 선물한 귀걸이를 이상화 선수가 하고 나온 것을 봤다"고 쑥스러워했다.

윤두준도 "'절친노트' 녹화 당시 이상화 선수와의 만남에 한없이 떨렸다. 윤두준은 "나를 이상형으로 지목하다니 정말 영광이었다"고 겸손을 표했다.

방송 이후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친구가 됐다. 싸이월드 미니홈피 1촌도 맺고 가끔씩 연락을 주고 받는 사이가 된 것.

각자의 영역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두 사람의 우정은 훈훈했다.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003111042351001